팬앤스타

헨리, 14일 신곡 '판타스틱'으로 컴백…'뮤뱅'서 첫 무대

  • 연예 | 2014-07-07 14:27

그룹 슈퍼주니어엠 헨리가 오는 14일 두 번째 솔로 미니앨범을 공개하고 가요계에 컴백한다. /SM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슈퍼주니어엠 헨리가 오는 14일 두 번째 솔로 미니앨범을 공개하고 가요계에 컴백한다. /SM엔터테인먼트 제공

'특종에 강한 스포츠서울닷컴 신개념 종합지 THE FACT'

[더팩트ㅣ오세훈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엠 헨리(25)가 새 솔로 앨범으로 컴백한다.

헨리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7일 보도자료를 내고 "헨리가 오는 14일 새 미니앨범 타이틀곡 '판타스틱'(Fantastic)으로 컴백한다"고 밝혔다.

'판타스틱'은 빈티지한 사운드와 대중적인 멜로디가 돋보이는 레트로팝 장르의 곡이다. 소속사 측은 '판타스틱'으로 "헨리의 새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헨리는 지난해 6월에 발표한 첫 솔로 앨범 '트랩'(Trap)으로 대만, 태국 등 아시아 각국의 음악 차트 1위를 차지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또 IFPI 홍콩 음반 판매 대상 '한일 최다 판매 앨범상' 수상, 제6회 싱가포르 엔터테인먼트 어워드 '최고 인기 K팝 뮤직비디오상'을 수상하는 등 아시아 전역에서 높은 인기를 얻은 만큼 이번 앨범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헨리는 오는 11일 앨범 발매 후 KBS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12일 MBC '쇼! 음악중심', 13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판타스틱' 무대를 공개한다.

한편 헨리는 최근 MBC '진짜사나이' 등 예능을 통해 4차원의 독특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얻고 있다.

royzoh@tf.co.kr
연예팀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