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타항공이 저비용항공사(LCC) 항공 동맹체인 유플라이(U-fly) 얼라이언스를 통해 3개 인터라인 노선을 추가, 모두 9개 인터라인 노선을 운형하게 됐다고 5일 밝혔다. /이스타항공 제공
[더팩트 | 서재근 기자] 이스타항공이 세계 최초 저비용항공사(LCC) 항공 동맹체인 유플라이(U-fly) 얼라이언스를 통해 3개 인터라인 노선을 추가 오픈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인터라인 노선은 인천~홍콩~치앙라이, 인천~홍콩~푸켓, 인천~홍콩~씨엠립이다. 이스타항공은 기존 6개 노선에 3개 노선이 추가되며 모두 9개 인터라인 노선(인천~홍콩~치앙마이, 인천~홍콩~쿤밍, 인천~홍콩~나트랑, 인천~나리타~홍콩, 인천~오사카~홍콩, 인천~후쿠오카~홍콩, 인천~홍콩~치앙라이, 인천~홍콩~푸켓, 인천~홍콩~씨엠립)을 운영하게 된다.
특히, 태국 치앙라이는 국내 항공사 직항노선이 없는 노선으로 국내 항공사로서는 이스타항공이 인터라인 방식을 통해 단독 운항한다.
이번 신규 인터라인 노선은 편도운임(세금제외) 최저 인천~홍콩~치앙라이 16만2000원, 인천~홍콩~푸껫 16만2000원, 인천~홍콩~씨엠립 19만2000원부터 판매되며 하나투어, 노랑풍선 등 여행사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이스타항공은 고객들이 편리하게 수속을 진행할 수 있도록 인천국제공항 내 인터라인 전용 카운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성인과 소아는 20kg, 유아는 10kg 무료위탁수하물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이스타항공 홈페이지(www.eastarje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