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자회사인 코스모코스는 나유정 신임 대표를 선임했다고 27일 밝혔다. /KT&G 제공
[더팩트ㅣ이성로 기자] KT&G 계열사인 ㈜코스모코스가 27일 인천공장에서 신임 나유정 대표이사 사장의 취임식을 진행했다. 이날 더마코스메틱 '비프루브'를 중심으로 지속적인 브랜드 성장과 기업 목표를 이루기 위해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신임 나유정 대표는 2016년 ㈜코스모코스 마케팅 본부장을 역임했다. 프랑스 크리스찬 디올과미국 에스티로더의 마케팅 매니저를 거쳐 LG생활건강 마케팅 상무를 역임하는 등 30년간 국내외 뷰티업계에서 능력을 인정 받아왔다.
나유정 대표는 취임사에서 밝힌 바와 같이 현재의 어려운 시장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처하면서 브랜드 비전 달성을 위한 “3S” 중심의 기업 운영을 강조했다.
'3S'는 ▲조직·제품·프로세스의 효율성 제고(Simplification), ▲고객 만족을 위한 빠른 실행력(Speed),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을 수 있는 히트상품의 육성(Star Product)이다.
나 대표는 “’보석처럼 단단하고 가치 있는 회사, 고객과 주주로부터 사랑받는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임직원 모두가 화합하고 배려하는 조직문화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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