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은 20일 부산 벡스코에서 고객들을 초청해 'KB평생사랑 콘서트'를 실시했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윤종규 KB금융 회장 겸 행장(사진)이 직접 고객들에게 웰컴 패키지 물품을 전달하기도 했다. /국민은행 제공
[더팩트ㅣ서민지Ⅱ 기자] KB국민은행은 20일 부산 벡스코에서 2500여 명의 고객을 초청해 2016년 'KB평생사랑 콘서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KB평생사랑 콘서트'는 장기거래 우수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평생사랑'이라 이름을 붙이고, 지난 2006년부터 매년 진행된 대규모 고객초청 문화행사다.
올해는 지난달 29일 대전 공연을 시작으로 광주, 대구에 이어 부산까지 총 4개 지역에서 콘서트를 개최했다. 이번 콘서트는 마술사 이은결이 진행을 맡았으며, 가수 이문세, 백지영, 조성모, 최정원 등이 출연해 마술과 음악이 결합된 무대를 선보였다.
특히 이번 콘서트에서는 윤종규 행장과 임직원이 직접 고객을 맞이하고 웰컴 패키지 물품을 나눠주기도 했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장기거래 우수고객들이 있어 국민은행이 3000만 명 고객을 모실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소중한 추억을 위해 다양한 문화행사를 개최하겠다"고 밝혔다.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