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모델들이 화웨이 'H' 고객 체험단 진행 소식을 전하고 있다. /LG유플러스 제공
[더팩트ㅣ이성락 기자] LG유플러스가 화웨이 'H'를 직접 사용하고 경험할 수 있는 고객 체험단을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네이버 스마트폰 카페에서 'H' 고객 체험단을 모집하고 있다. 모집 기간은 오는 5일까지이며 체험단에 선정되면 단말기가 무상으로 제공돼 27일까지 체험할 수 있다.
회사는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미션 : H' 바이럴 광고도 공개했다. '미션 : H'는 긴장감을 더한 첩보 이야기에 마지막 반전이 인상적인 광고로 타임랩스, 전문가 기능과 1300만 화소 카메라 등 'H'만의 뛰어난 성능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이와 함께 LG유플러스는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오는 19일까지 'H' 이벤트 페이지에서 바이럴 영상 시청 후 가장 마음에 드는 스펙에 투표하고 감상평을 남겨 개인 SNS에 공유하면 ▲화웨이 태블릿(5명) ▲화웨이 블루투스 스피커(370명) ▲화웨이 보조배터리(450명) ▲화웨이 이어폰(5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트콘(800명)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한편 출고가 24만2000원인 'H'는 블랙, 화이트 2종으로 출시됐다.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