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ㅣ박지혜 기자] 무더운 여름이 성큼 다가오면서 유통업계가 여름 의류 판매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일부 브랜드들은 여름 상품 세일 통해 '착한 가격'으로 판매를 진행하는 만큼 시원한 옷으로 여름을 나려는 소비자라면 주목해보자.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가 ‘세상은 문 밖에 있다’는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야크타임[YAK:TIME] 이벤트가 오는 9월까지 진행된다.
구체적으로 한강시민공원 뚝섬지구에서 진행되는 ‘윈드서핑’ 체험은 9월 25일 중 매주 주말 별도로 마련된 블랙야크 윈드서핑장(45호)에서 진행된다. 또 매주 선정된 10팀(1팀 2인)에게 1회 강습권이 제공되어 도심 속에서 윈드서핑 체험을 할 수 있다. 블랙야크의 2016년 신제품인 오션라인 제품과 아이스 티셔츠 20만 원 이상 구매고객은 응모할 수 있다.
글램핑과 함께 수상레포츠의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는 프로모션도 준비되어 있다. 오는 10월 22일까지 매주(총 10회) 18팀(1팀 4인)을 선정해 글램핑 1박 2일 이용권과 함께 수상 스포츠도 즐길 수 있는 이용권을 제공한다. 대상은 블랙야크와 블랙야크 키즈 제품을 3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은 자동으로 참가할 수 있으며, 응모 고객 및 당첨자에게 메시지가 발송된다.
롯데닷컴은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프리 썸머룩!’ 스마트픽 행사를 이달 30일까지 진행한다. 브랜드별 대표 쿨비즈룩
아이템을 스마트픽으로 주문할 수 있는 행사로, 남성 아이템은 ‘HOT GUY’, 여성 아이템은 ‘HOT GIRL’ 코너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롯데닷컴은 본 행사에서 총 106개 품목, 45개 브랜드를 선보인다. 대표상품으로는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다양하게 매치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헤지스 2016 S/S 라이크라 퍼피자수 카라넥 반팔티 (7만4340원)’, 카라가 탈 부착이 가능해 차이나넥 등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2016 S/S티아이포맨 블루 린넨 마셔츠 (5만6580원)’가 있다.
신성통상의 탑텐은 여름 장마철을 맞아 레인코트와 윈드브레이커를 한정 기간 동안 특별 할인 가격에 판매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26일까지 한정 기간 동안 전국 탑텐 매장과 온라인스토어에서 레인코트 1만9900원, 윈드브레이커 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탑텐의 ‘레인코트’는 가볍고 얇은 방수 소재를 사용해 습도가 높은 장마철에 보다 쾌적하게 연출 가능하다. 또 트렌치코트 스타일에 경쾌한 도트 프린트와 클래식한 느낌의 체크 패턴 등 다양한 패턴을 적용하여 일상생활에서 트렌디하게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생활 방수 기능이 더해져 가벼운 산행과 운동시에 활용하기 좋은 윈드브레이커는 깔끔한 디자인에 착용감도 매우 가벼우며, 비비드한 컬러부터 모노톤 컬러까지 색상 또한 다양해 선택의 폭이 넓은 것이 특징이다
동일드방레가 전개하는 프랑스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도 여름을 맞아 시즌 오프를 진행한다. 오는 7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시즌 오프는 라코스테 및 라코스테 라이브 전 매장과 디지털 플래그십에서 동시 진행된다. 더불어 가방 및 액세서리 라인을 선보이고 있는 라코스테 레더굳 컬렉션 시즌 오프 역시 오는 7월 31일 종료된다.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