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금융그룹은 17일 연말 이웃돕기성금 50억 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 더팩트DB
KB금융, 50억 원 기부
[더팩트ㅣ박지혜 기자] KB금융그룹은 17일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소외계층 지원을 위한 연말 이웃돕기성금 50억 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
중구 정동에 위치한 사랑의열매 회관에서 진행된 전달식에는 윤종규 KB금융그룹 회장, 허동수 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 김주현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총장 등이 참석했다.
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사회 전반에 걸친 모금활동을 통해 불우한 이웃을 돕는‘희망 2015 나눔캠페인’을 진행 중에 있으며 KB금융그룹 전 계열사의 정성으로 모아진 50억 원의 성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소외계층에 전달된다.
윤종규 회장은“연말이 다가오면 힘겹게 겨울을 나야 하는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이 떠오른다”며, “KB금융그룹은 국민과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의 온도를 높이고, 실질적인 도움을 드리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KB금융그룹은 성금기탁 외 11월 중순부터 12월 말까지 이웃들과 따뜻한 정을 나누는 ‘KB 따뜻한 겨울나눔’ 실천기간을 매년 운영하고 있다. 2015년에도 1만3500여 명의 임직원이 참여하여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