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효성그룹, 추석맞이 '이웃사랑 릴레이' 나눔 활동 펼친다

  • 경제 | 2015-09-14 15:47
14일 효성그룹은 추석을 맞아 본사가 있는 서울 마포구 이웃들에게 사랑의 참치와 햄 77세트를 염리동 주민센터를 통해 기증한다고 밝혔다. /더팩트 DB
14일 효성그룹은 추석을 맞아 본사가 있는 서울 마포구 이웃들에게 사랑의 참치와 햄 77세트를 염리동 주민센터를 통해 기증한다고 밝혔다. /더팩트 DB

효성그룹, 마포구 이웃들에게 '사랑의 참치 캔' 전달

효성그룹이 추석을 맞아 본사가 있는 서울 마포구 이웃들에게 사랑의 참치와 햄 77세트를 염리동 주민센터를 통해 기증한다고 14일 밝혔다.

효성그룹은 올해 초부터 마포구 취약계층 이웃들을 위해 사랑의 생필품 나눔 활동인 '참치는 사랑을 터치' 릴레이를 진행하고 있다. 나눔의 실효성을 제고하기 위해 효성은 관내 주민센터와 협의를 거쳐 차상위계층 이웃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식품 또는 생필품을 선정한 바 있다.

본사에서의 활동 외에도 각 지방 사업장에서도 추석맞이 이웃 돕기 활동을 진행한다. 중전기기를 생산하는 중공업PG 창원공장에서는 지역 내 장애우들이 차례를 지내는 데 어려움을 겪지 않고 행복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제수용품을 후원한다.

울산공장 역시 울산 적십자봉사단과 협업해 관내 취약계층에 추석선물을 전달하는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효성그룹은 오는 연말까지 마포구 주민들을 위한 사랑의 쌀 및 김장김치 나눔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쳐나갈 계획이다.

[더팩트 | 서재근 기자 likehyo85@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