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ㅣ박지혜 기자] 하나SK카드(대표 정해붕)와 외환카드(대표 권혁승)는 연말연시를 맞이해 따뜻한 이웃사랑의 일환으로 고객과 함께하는 심장병 어린이 돕기 '하나SK-외환카드, 더블 나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2010년부터 진행되고 있는 더블 나눔 이벤트는 고객 기부금과 동일한 금액만큼 외환카드와 하나SK카드가 후원하는 방식이다. 기부 문화 확산을 통한 나눔의 참 의미를 공유하기 위해서 양사 고객들과 함께 진행된다.
외환카드( www.yescard.com)와 하나SK카드( www.hanaskcard.com) 홈페이지를 통해 양사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외환카드는 예스포인트 또는 신용카드로, 하나SK카드 하나포인트 혹은 하나SK캐쉬백 포인트로 기부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행사 기간은 11월 17일부터 12월 31일까지다.
하나SK-외환카드 더블 나눔 이벤트로 조성된 금액은 전액 한국심장재단(www.heart.or.kr)을 통해 심장병 어린이 수술비로 전달 될 예정이다. 고객 참여는 외환카드 예스포인트 기부 전용 ARS(02-2003-3750) 또는, 하나SK카드 고객센터(1599-1155), 그리고 양사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이외에도, 외환카드 홈페이지에 연결된 한국 해비타트, 월드비전, 글로벌비전, 외환은행 나눔재단, 정치자금 기부 등, 하나SK카드 홈페이지를 통한 굿네이버스,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세이브더칠드런, 구세군, 하나금융공익재단 기부 등 다양한 나눔 활동 참여가 가능하다.
medea0627@tf.co.kr
비즈포커스 bizfocus@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