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아키에이지, 신규 콘텐츠 ‘레비아탄·유령선’ 여름 공략

  • 게임 | 2014-07-09 10:24

엑스엘게임즈는 오는 16일 진행 예정인 다이내믹 MMORPG '아키에이지'의 1.7업데이트 '하제의 예언:레비아탄'의 콘텐츠 중 신규 몬스터 '레비아탄'과 '유령선'을 공개했다./엑스엘게임즈
엑스엘게임즈는 오는 16일 진행 예정인 다이내믹 MMORPG '아키에이지'의 1.7업데이트 '하제의 예언:레비아탄'의 콘텐츠 중 신규 몬스터 '레비아탄'과 '유령선'을 공개했다./엑스엘게임즈

[더팩트 | 김연정 기자]엑스엘게임즈의 다이내믹 MMORPG 아키에이지가 오는 16일 진행 예정인 1.7 업데이트 ‘하제의 예언 : 레비아탄’의 콘텐츠 중 신규 몬스터 ‘레비아탄’과 ‘유령선’을 공개했다.

이번 업데이트의 타이틀이자 핵심인 ‘레비아탄’은 기존 거대 바다 몬스터인 크라켄의 크기와 강력함을 능가하는 몬스터다. 아키에이지 바다에 군림하는 최강의 몬스터인만큼 중형 범선을 제작할 수 있는 도면을 비롯해 신규 장비 제작 재료와 판금 방어구 등 보상품도 화려하다. 또, 레비아탄의 시체를 작살에 꽂아 '빛나는 해안'으로 인양하면 명예 점수와 강화 효과도 얻을 수 있다.

유령선은 ‘레비아탄’에 비해 크기가 작은 신규 해상 몬스터로 바다 여러 곳에서 비교적 자주 등장해 유저들을 긴장시킬 예정이다. 음산한 기운을 내뿜는 유령선은 금은보화에 대한 끝없는 욕심으로 바다를 오가는 배들을 무차별적으로 공격한다. 특히 유령선의 강화 버전인 ‘델피나드 유령선’은 플레이어들에게 큰 위협이 될 것으로 보인다.

엑스엘게임즈 성은자 사업실장은 “'레비아탄'은 아키에이지의 바다에 더욱 활기를 불어넣기 위해 추가된 콘텐츠”라며 “아키에이지가 활용할 수 있는 무궁무진한 공간이자 색다른 매력을 줄 수 있는 바다에서 해상 콘텐츠를 통해 여름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아키에이지는 여름 업데이트 ‘하제의 예언 : 레비아탄’을 오는 16일부터 진행할 예정이며 11일 오전 10시부터 12일 오후 2시까지 신규 통합 서버 오픈 작업으로 인해 점검을 실시한다.

sightstone@tf.co.kr

비즈포커스 bizfocus@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