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TMA 결산] 괴물신인 뉴진스 "콘서트 꼭 하고 싶어요!" (영상)

[더팩트ㅣ윤웅 기자·박헌우 인턴기자] 걸그룹 아이브가 지난 10월 8일 서울 송파구 방이동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2022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 참석해 더팩트 취재진과 인터뷰를 진행했다.

멤버 혜인은 "기대했던 것보다 많은 분께서 저희 음악을 사랑해 주시고 무대를 보고 밝은 에너지를 느끼시는 것 같다" "너무 뿌듯하고 많이 사랑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말씀드리고 싶다"며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지금 하고 싶은 것, 먹고 싶은 것이 있냐는 취재진의 질문에 혜인은 "최근 날씨가 점점 추워져서 겨울 간식 붕어빵!" "팬분들과 함께 붕어빵 먹고 싶다"고 말했다.

민지는 "피크닉", 하니는 "바다", 혜린은 "밤 산책을 가고싶다"고 웃으며 말했고 다니엘은 "멤버들이랑 아이스링크장에 가서 놀면서 핫초코를 먹고 싶다"고 했다.

K-POP 아티스트와 전 세계 음악 팬들이 함께 만드는 음악 시상식 2022 더팩트 뮤직 어워즈가 8일 오후 서울 송파구 방이동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열려 그룹 뉴진스가 멋진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KSPO DOME=이선화 기자·이동률 기자

마지막으로 민지는 "많은 팬분들 앞에서 신나는 음악과 함께 콘서트를 해보고 싶다"며 "뉴진스 음악과 저희를 좋아해 주시는 분들이 함께하는 콘서트라면 너무 행복할 것 같아서 콘서트를 꼭 해보고 싶다"고 앞으로 이루고 싶은 목표를 밝혔다.

cjg05023@tf.co.kr
사진영상기획부 photo@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