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TMA 결산] 아이브, "꿈 같았던 해... 'DIVE'에 감사" (영상)

[더팩트ㅣ윤웅 기자·박헌우 인턴기자] 걸그룹 아이브가 지난 10월 8일 서울 송파구 방이동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2022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 참석해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멤버 장원영은 "같이 준비했던 곡으로 사랑받을 수 있어서 기뻤다. DIVE와 함께 할 날들이 더 기대되는 한 해였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리더 안유진도 "올해는 아이브로 꽉 찬 한 해가 아니었나 싶다"며 "활동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았기 때문에 기억에 남는 한 해가 될 것 같다"며 팬들에 대한 고마움을 표했다.

K-POP 아티스트와 전 세계 음악 팬들이 함께 만드는 음악 시상식 2022 더팩트 뮤직 어워즈가 지난 10월 8일 서울 송파구 방이동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가운데 걸그룹 아이브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이새롬 기자

이어 안유진은 향후 계획에 대해 "아직 보여드리지 못한 모습이 많다"며 "(해외진출)글로벌하게 활동하는 모습도 많이 응원해 주셨으면 좋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cjg05023@tf.co.kr
사진영상기획부 photo@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