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ㅣ윤웅·박헌우 인턴기자] 걸그룹 르세라핌이 지난 10월 서울 송파구 방이동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2022 더팩트 뮤직 어워즈' 수상 후 더팩트 취재진과 인터뷰를 가졌다.
수상 후 <더팩트>와 만난 르세라핌은 세계에서 가장 사랑받고 있는데 소감이 어떠냐는 기자의 질문에 "실감이 안 나고 저희 곡 Fearless를 많이 사랑해 주셔서 너무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좋은 노래와 퍼포먼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싶다"고 소감을 말했다.
이어 새 앨범에 대한 르세라핌만의 매력을 전했다. 멤버 사쿠라는 "저희가 굉장히 열심히 준비했기 때문에 팬분들이 좋아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했고, 김채원은 "이번 앨범은 특히나 저의 여러 가지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라고 답해 기대감을 이끌었다.
또 허윤진은 "무대에서 진짜로 즐기고 여유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고, 카즈하는 "무대도 물론이고 스타일링 포인트도 많으니 주목해 달라"고 말했다.
이날 생일을 맞은 허윤진은 "이렇게 많은 축하를 받은 게 진짜 처음인 것 같다. 너무 감사드린다. 생일날에 피어나 분들 앞에서 '피어나' 이렇게 부르면서 보내고 싶었는데 그렇게 할 수 있어서 잊지 못할 날이 된 것 같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마지막으로 맴버들은 월드투어를 통해 세계에 계신 피어나 분들을 만나러 가고 싶다며 앞으로 이루고 싶은 목표를 밝혔다.
cjg05023@tf.co.kr
사진영상기획부 photo@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