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ㅣ김지현 기자] 독특한 매력으로 방송계에 출사표를 던진 배우 겸 MC 김하정이 14일 오후 서울 중구 을지로의 한 음식점에서 <더팩트> 취재진을 만나 인터뷰를 가졌다.
김하정은 외대 불어학과를 전공해 아나운서, 리포터, 연기, 광고모델, 캘리그래피 등 다양한 분야에서 종횡무진 활약하는 팔방미인이다. 과거 흥행에 성공했던 영화 '치외법권'에서 강한 인상을 남겨 연기에 대한 꿈도 드러냈고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욕심도 내비쳤다.
그녀는 얼마 전, 팟캐스트 방송 '김하정의 사주쇼'에서 MC로서 능력을 인정받아 현재 아시아경제TV 프로그램인 '김하정의 미스터리쇼' MC로 활약하고 있다. '김하정의 미스터리쇼'는 우리 주변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이슈를 미스터리의 관점에서 접근하는 신개념 방송이다.
인터뷰 내내 밝고 통통 튀는 매력으로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아냈던 김하정은 끼와 재능이 넘치는 '준비된' 방송인이었다.
인터뷰가 무르익어갈 때쯤, 최근 김하정과 바자회에서 만나 친분을 쌓게 된 신인 걸그룹 헤이미스의 깜짝 방문이 이어졌다. 기부 캠페인, 자선 바자회 등 선행 실천에도 앞장서는 김하정과 헤이미스의 만남은 그녀들의 고운 인성을 엿볼 수 있게 했다.
한편, 헤이미스는 멤버 수현, 연지, 꽃송이, 수영이 이끄는 4인조 신인 걸그룹으로 최근 컴백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kjh1222@tf.co.kr
<기획=박준범, 영상=이덕인, 구성=김지현, 장소협찬=맛있는 한우랑>
thelong0514@tf.co.kr
사진부 photo@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