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승준의 쿨까당' 김숙 "난 고깃집 혼자가는 '혼밥' 8단계"

'곽승준의 쿨까당' 1인 가구 편, 혼자 라이프 팁 대방출

[더팩트ㅣ윤소희 기자] 방송인 김숙이 싱글의 필수조건으로 '혼밥'을 꼽았다.

26일 오후 7시 20분 방송될 케이블 채널 tvN '곽승준의 쿨까당' 1인 가구 편에서 김숙은 "혼밥은 싱글의 필수 조건"이라며 "혼밥에도 레벨이 있는데 1단계가 가장 하수, 9단계가 고수다. 나는 고깃집에서 혼자 고기를 구워 먹는 8단계 수준"이라고 밝힌다.

이날 방송에는 경제 전문가 정복기, 한양대 국제학 대학원 김광석 교수, 성선화 기자가 출연해 1인 가구의 경제학을 알아보고 화려한 싱글을 위한 노후 대비법도 공개한다.

곽승준의 쿨까당 김숙. 방송인 김숙은 26일 방송될 tvN 곽승준의 쿨까당에서 혼밥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밝힌다. /CJ E&M 제공

최근 들어 1인 가구가 소비 중심으로 부상하며 이들을 공략하기 위한 업계 움직임이 활발하다. 이에 전문가들은 편의점 배달 서비스부터 혼자 사는 여성을 위한 보안 서비스, 싱글슈머를 위한 맞춤형 정보를 방출한다.

또 싱글족을 위한 간병인 보험, 싱글족의 소비 패턴에 딱 맞는 카드 상품 등 다양한 팁부터 1인 가구를 위한 재테크 비법도 공개해 유익함을 더할 예정이다.

heeeee@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