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요일 by국가비] '마셰코3' 출연진, 경리단길에 떴다…'샌드위치' 정복!

일상을 보내다 보면 왠지 힘 빠지고 지치는 목요일! '마스터셰프 코리아3' 준우승자 국가비의 통통 튀는 먹방이 찾아온다. 국수면 국수! 치킨이면 치킨! 국가비가 '동해 번쩍 서해 번쩍'하며 소개하는 같은 요리 다른 맛을 함께 느껴보자.

목요일, 이번 주 그녀는 경리단길 부근 샌드위치 맛집을 탐방해 시청자의 침샘을 자극했다. /EL엔터테인먼트 제공

'국가비의 먹요일' 국가비가 경리단길에 떴다! 첫 번째로 그녀가 찾은 음식은 그릴드 치즈 샌드위치. 국가비가 좋아하는 치즈가 그녀를 미치게 한다? 큰 입을 자랑하며 샌드위치 하나를 거뜬히 해결(?)하고 치즈 향이 입에 가시기도 전에 랍스타 샌드위치 맛집으로 이동!

이날 국가비는 '마스터셰프 코리아3'에서 함께 경쟁한 친구들을 불러 맛집 투어를 함께 했다. 기본 샌드위치부터 모차렐라 페스토 파니니, 피넛버터 젤리, 맥엔치즈, 누텔라 바나나 등 다채로운 샌드위치의 세계에 빠져보자.

국가비의 '먹방'은 계속된다. 쭉!

국가비는 마스터셰프코리아3에서 함께 경쟁한 친구들을 불러 샌드위치 먹방 대결을 펼쳤다. /EL엔터테인먼트 제공

[더팩트ㅣ이덕인 기자 thelong0514@tf.co.kr]

<자료제공=EL엔터테인먼트>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