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요일 by국가비] 눈물의 '셀프 힐링캠프'를 한 사연은?

일상을 보내다 보면 왠지 힘 빠지고 지치는 목요일! '마스터셰프 코리아3' 준우승자 국가비의 통통 튀는 먹방이 찾아온다. 국수면 국수! 치킨이면 치킨! 국가비가 '동해 번쩍 서해 번쩍'하며 소개하는 같은 요리 다른 맛을 함께 느껴보자.

이번 주 국가비가 멘붕(?)에 빠졌다. 그 이유는 고생해 만든 '국가비의 먹요일' 촬영본을 날려 버린 것! 고심끝에 국가비가 눈물의 '셀프 영상'을 공개했다.

목요일, 이번 주 국가비는 대명동에 있는 지인 맛집을 찾아 홀딱 반한 파인애플 볶음밥을 공개했다. /EL엔터테인먼트 제공
목요일, 이번 주 국가비는 대명동에 있는 지인 맛집을 찾아 홀딱 반한 파인애플 볶음밥을 공개했다. /EL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녀가 소개한 맛집은 어디? 그곳은 대명동에 있는 휴블랑이라는 국가비의 지인이 운영하는 곳. 이곳에서 국가비를 홀린 요리는 바로 '파인애플 볶음밥'이다. 자칫 느끼할 수 있는 볶음밥이 새콤달콤한 파인애플 안으로 쏙!

그녀의 집에서 촬영한 셀프 영상과 맛집 정보를 한 번에 볼 수 있는 이번주 '국가비의 먹요일'은 특별했다. 국가비는 밝은 모습뿐 아니라, 눈물까지 보였는데. 영상에서 바로 만나보자!

[더팩트ㅣ이덕인 기자 thelong0514@tf.co.kr]

<자료제공=EL엔터테인먼트>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