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스픽] ‘총체적 난국’ 뉴욕 vs 토론토, 마이애미 vs 애틀란타 예상픽!

[더팩트ㅣ김동준 기자] 선택의 기회는 단 한 번! 경기의 승자도 단 한 팀이다. 3월 1일 오전 9시 30분에 열리는 NBA 뉴욕 닉스와 토론토 랩터스, 같은 시각 마이애미 히트와 애틀란타 호크스의 대결에서 승리의 주인공은 누구일까? 걸스픽 MC 김효정, 김은성, 정연서와 함께 예측해보자.

3월 1일 오전 9시 30분에 열리는 NBA 뉴욕 닉스와 토론토 랩터스, 같은 시각 마이애미 히트와 애틀란타 호크스의 대결을 걸스픽 MC 김효정, 김은성, 정연서와 함께 예측해보자./사진=조재형 기자

◆ 15위 '뉴욕 닉스' vs 2위 '토론토 랩터스'

동부 꼴찌와 2위 팀의 경기다. 뉴욕은 이적시장을 통해 주력 선수들과 결별하고, 주 득점원인 카멜로 앤서니마저 무릎 수술로 시즌 아웃이 확정되는 등 내세울 선수가 없어진 총체적 난국 상태다.

토론토는 카일 로우리와 더마 드로잔, 루이스 윌리엄스 등을 이용한 강한 공격 농구를 보여주고 있다. 하지만 최근 경기 들어 후반에 역전당하는 경우가 많아졌다.

김광연 기자와 픽스터 겜블마귀, 왕자, 적중인간 모두 토론토의 승리를 예상했다.

◆ 7위 '마이애미 히트' vs 1위 '애틀란타 호크스'

팻 라일리 감독이 사장이 야심 차게 구상한 빅 라인업(크리스 보쉬, 드웨인 웨이드, 고란 드라기치) 운영이 좌절된 마이애미. 폐혈전으로 시즌 아웃이 결정된 에이스 크리스 보쉬의 공백을 드라기치가 채워야 한다.

상대 팀 애틀란타는 올 시즌 시스템 농구를 구사하면서 편차 없이 고른 활약을 보여주며 리그 선두를 유지하고 있다. 알 호포드, 제프 티그, 카일 코버 등 주전 멤버들이 기복없는 활약과 뛰어난 호흡을 보여주고 있다.

김광연 기자와 픽스터 겜블마귀, 왕자, 적중인간 모두 애틀란타의 승리를 예측했다.

<연출=김동준, 촬영=조재형 이덕인, 구성=하혜린, MC=김효정 김은성 정연서, 메이크업=앤준 아름다운규니영, 의상협찬=봉자샵, 제작지원=그린픽셀 한국인재양성원, 상품협찬=황후연, 장소협찬=공차 학동역점, 협찬=익스피디아>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