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 | 김동준 기자] 선택의 기회는 단 한 번! 경기의 승자도 단 한 팀이다. 5일 저녁 7시 전주실내체육관과 울산동천체육관에서 각각 열리는 전주KCC와 고양 오리온스, 울산 모비스와 서울 삼성 경기의 향방을 걸스픽 MC 김은성, 김효정과 함께 예측해보자.
◆ 전주KCC vs 고양 오리온스
올 시즌 9위 KCC와 4위 오리온스의 대결이다. 전 경기에서 극심한 연패를 끊어낸 전주KCC가 드디어 슬로스타터로서 면모를 보여주는 것일까? 오리온스는 이번 시즌 KCC와 2차례 대결해 모두 승리한 기세를 이어가려고 한다. ‘득점 기계’ 길렌워터가 맹활약하고 있고 전반적인 전력이 오리온스가 우세하다는 분위기다. 그러나 오리온스는 전 경기에서 대패를, KCC는 분위기 반전에 성공했다. 픽스터 왕자는 오리온스의 승리를, 적중인간과 겜블마귀는 KCC의 승리를 내다봤다.
◆ 울산 모비스 vs 서울 삼성
정규 리그 1위와 10위 팀의 대결. 1위 모비스는 양동근이 ‘11월의 선수'로 뽑히며 강한 경기력을 유지하고 있다. 삼성 썬더스는 최근 3경기를 모두 패했지만 5점차 이내 승부를 펼쳐 ’쉽게 지지 않는 팀‘으로 기세를 올리고 있다. 모비스는 양동근, 함지훈, 라틀리프의 삼각편대가, 삼성은 라이온스와 최근 복귀한 김준일이 키플레이어다. 픽스터 왕자, 적중인간, 겜블마귀는 모두 1위 팀인 울산 모비스의 승리를 예측했다.
novia2002@tf.co.kr
<구성=하혜린 MC=김은성, 김효정 자료제공=머니빌더(MoneyBuilder) 메이크업=앤준 의상=마이바니, 엽스샵 제작지원=그린픽셀 한국인재양성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