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스픽] 하노버-레버쿠젠,아스널-맨유 빅매치의 승부는?

더팩트가 새로 오픈한 승부 예측 프로그램 걸스픽에서 분데스리가 하노버96과 바이엘 04 레버쿠젠의 경기대 프리미어리그 아스널FC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승부를 예측해본다./사진=해당 영상 캡처

[더팩트|김동준 기자] 선택의 기회는 단 한 번! 경기의 승자도 단 한 팀이다. 오는 22일 저녁 11시 30분 하노버96과 바이엘 04 레버쿠젠의 경기와 23일 오전 2시 30분 프리어리그 아스널FC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의 대결 승패가 어떻게 될지 걸스픽 MC 이은주, 이지민과 함께 예측해보자.

◆ 하노버96 vs 바이엘 04 레버쿠젠

올 시즌 리그 순위는 레버쿠젠은 6위로 11전 4승 5무 2패를 기록하고 있고, 하노버는 11전 6승 1무 4패로 4위에 랭크되어 있다.

하노버는 화력이 뛰어난 건 아니지만 공수 밸런스가 안정되어 있고, 최근 1번의 원정 경기에서 모두 승리했기 때문에 분위기가 아주 좋다. 이번 경기에서 미드필드 레온 안드레마센과 판더 선수가 부상으로 결장하지만 문제가 될 정도의 전력출혈은 아니다. 반면, 레버쿠젠은 최근 원정 5경기중 한 번의 승리를 했고, 수비수 틴 예드바이와 미드핀드 스테판 등 주축 선수들의 결장으로 전력출혈이 크다.

픽스터 도널드와 적중인간은 하노버의 승리를 예측했고, 픽스터 왕자와 겜블마귀는 무승부를 예상했다. 레버쿠젠의 승리를 예측한 픽스터는 닥터도뿐이다.

◆ 아스널 FC vs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

현재 리그 순위 6위와 7위에 나란히 랭크되어 있는 아스널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경기는 특히 결장 선수가 많다.

맨유는 이번 경기에서 루크 쇼, 존스, 팔카오 등 많은 주전 선수들이 출전할 수 있을지 미지수다. 아스널 역시 지루, 드뷔시 등 많은 선수들이 부상을 당했고, 맨유에서 영입한 대니 웰백 선수 역시 출전 여부가 불투명하다.

픽스터 왕자와 도널드는 아스널의 승리를 점쳤고, 픽스터 적중인간과 겜블마귀는 무승부를 예측했다. 맨유의 승리를 예측한 픽스터는 닥터도이다.

novia2010@TF.com

<구성=김소희,하혜린>

◆[걸스픽] 하노버-레버쿠젠,아스널-맨유 빅매치의 승부는?(http://youtu.be/gEJp9WEDuv0)

<자료제공=머니빌더(MoneyBuilder) 메이크업=RAPUNZEL,앤준 의상=마이바니,엽스샵 제작지원=스포츠서울미디어 그린픽셀 한국인재양성원>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