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ㅣ김동준 기자] '미녀 MC와 함께 하는 족집게 승부 예측!'
<더팩트>가 야심차게 내놓은 승부 예측 프로그램 '걸스픽'이 20일 첫 방송을 앞두고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승부 예측에 큰 도움이 되는 고급 정보들을 '찾아가는 서비스'로 전해 더욱 눈길을 끈다.
'걸스픽'은 6명의 미녀 MC들이 3개의 팀으로 나뉘어 각자 다른 콘셉트로 스포츠 경기에 대해 승부를 예측하는 프로그램이다. 축구, 야구, 농구의 주요 경기를 다룬다. 지금까지 승부 예측에 대한 정보들이 블로그나 지인과 대화에서 나오는 '한정적인 부분'을 극복하지 못했지만, '걸스픽'은 완전히 다르다. 전문가 뺨치는 고급 정보들을 미녀 MC들이 흥미롭게 엮어 공개한다. 더팩트 사이트와 앱의 '걸스픽' 영상으로 승부 예측 정보를 손쉽게 받아볼 수 있다
MC들의 면면도 화려하다. 전 직업을 총망라 하는 '엄친딸 모임'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보라와 박은영은 각각 세계밸리댄스대회 1위와 미인 대회 입상자이며, 자신을 '상큼한 걸'이라 자신 있게 소개하는 김효정은 사범대학교 학생이다. 아울러 김은성은 스튜어디스 출신이고, 이지민은 뉴질랜드에서 대학교를 졸업한 '학구파'며, 이은주 역시 사회 경험이 많은 '재원'이다.
축구, 야구, 농구 등 주요 스포츠 경기의 승부를 예측하는 걸스픽은 20일 첫방송되며, 매주 목요일, 금요일, 토요일에 더팩트 스포츠서울TV를 통해 공개된다.
novia2010@tf.co.kr
◆ [TF영상] 베일 벗은 승부 예측 '걸스픽', 어떤 프로그램? (http://youtu.be/g-_aXCDhB_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