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F영상] '한위싱동타이' 클라라, '볼륨 요정 등장에 제주가 들썩!'

배우 클라라가 8일 오후 제주시 연동 JDS에서 진행된 중국 예능 프로그램 한위싱동타이 특집 녹화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해당 영상 캡처



[더팩트│제주=조재형 기자] 배우 클라라, 주다영, 걸그룹 레인보우, M.I.B가 중국상하이미디어그룹(SMG) 산하 채널 영TV 예능 프로그램 '한위싱동타이'(진행 플레이제이, 연출 김영익) 제주도 특집 녹화에 참석했다.

8일 오전 개관식을 한 제주 사후면세점(JDS)에서 진행된 이번 녹화는 출연진이 레드카펫을 밟으며 시작됐다. '한위싱동타이'는 작곡가 용감한형제가 프로듀싱해 주목받은 가수 플레이제이가 MC를 맡았다. 배우 이종석, 이보영, 정웅인, 곽도원, 서현진, 가수 보아, 미쓰에이, 에픽하이, 레인보우, 파이브돌스, 티아라, 서인영, 가희, 비투비, 크레용팝, 마이네임, AOA, NS 윤지, 윤하, 휘성, 에이핑크, 지나, 피프틴앤드 등이 거쳐간 대표적인 한류 프로그램이다.

'한위싱동타이' 김영익 PD는 "'한위싱동타이'는 중국 전역에서 2억 명이 넘는 한류 팬들이 시청하는 프로그램"이라고 전했다. 현지 인기에 힘입어 우리나라에서도 음악사이트 멜론에서 다시보기가 가능하다.

divetostreet@sportsseoultv.com

◆ [TF영상] '한위싱동타이' 클라라, '볼륨 요정 등장에 제주가 들썩!' (http://youtu.be/jXS6Ggifdak)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