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F영상] '아너 소사이어티' 박지성, 1 억 원 전달 후 '뿌듯한 미소'

박지성 JS파운데이션 이사장이 22일 오후 서울 중구 사랑의열매 회관에서 열린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1억 원 이상 고액기부자 모임인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 가입식에 참석해 식순을 기다리고 있다./세종대로=이새롬 기자


[더팩트│세종대로=이덕인 인턴기자] '영원한 캡틴' 박지성이 22일 오후 서울 중구 세종대로 사랑의 열매 회관에서 열린 아너 소사이어티(Honor Society) 가입 행사에 참석했다.

아너 소사이어티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1억 원 이상 고액 기부자의 모임으로써 아너 소사이어티 총 대표인 최신원 경기 공동모금회장에게 1억 원을 전달하고 회원 가입서에 서명했다. 이후 국가대표팀 유니폼에 나눔 메시지를 작성한 뒤 손도장을 찍는 핸드 프린팅 시간을 가졌다.

박지성은 지난 5월 현역 선수 생활 은퇴를 발표했지만, 오는 25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K리그 올스타전에 참가할 계획이다. 또한, 27일에는 서울 광진구 광장동 W서울워커힐호텔에서 김민지 전 SBS 아나운서와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thelong0514@tf.co.kr

◆ [TF영상] '아너 소사이어티' 박지성, 1 억 원 전달 후 '뿌듯한 미소' (http://youtu.be/I9qGGotB_PU)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