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토토 소액 구매 캠페인 ‘소소하게 즐기는 소소한 행복’, 2018년 최고 인기 이벤트

지난 5월에 진행된 스포츠토토의 ‘소소하게 즐기는 소소한 행복 시즌1’ 이벤트.

2018년 진행된 소소하게 즐기는 소소한 행복 시즌1,2 조회수 13만 건

[더팩트 | 최영규 기자] ‘2018년 스포츠토토 최고 인기 이벤트는 ‘소액구매 캠페인’’

체육진흥투표권 스포츠토토의 수탁사업자인 ㈜케이토토는 조회수 13만 건을 돌파하며 성황리에 종료된 소액구매 캠페인, ‘소소하게 즐기는 소소한 행복’ 시즌 1과2가 2018년 스포츠토토 최고 인기 이벤트였던 것으로 집계됐다고 18일 밝혔다.

‘소소하게 즐기는 소소한 행복’ 은 지난 5월 한 달간 진행된 시즌1과 11월5일부터 12월9일까지 개최된 시즌 2까지 모두 두 차례 스포츠팬들을 찾아가며 뜨거운 인기를 얻었다. 실제로 시즌 1의 경우 5만395건의 조회수를 기록했고, 이어진 시즌2는 무려 8만1,006건으로 집계되는 등 두 차례에 걸쳐 약 13만회가 넘는 건수를 기록하는 등 올 한해 최고의 사랑을 얻은 이벤트로 등극했다.

특히 이번 이벤트의 경우 소액 구매를 통해 건전한 스포츠 레저문화를 정착시키고, 건강한 구매 환경을 조성하는데 일조했다는 측면에서 스포츠토토 판매점주 및 토토팬들의 큰 공감과 호응을 얻었다.

케이토토 관계자에 따르면, “최근 금액의 제한을 두지 않은 채 사행성 높은 게임으로 스포츠팬들을 유혹하고 있는 불법스포츠도박을 근절하기 위한 케이토토와 스포츠팬들의 의지가 소액구매 캠페인에 대한 뜨거운 관심으로 나타난 것 같다” 며, “앞으로도 케이토토는 더욱 건강한 스포츠 레저 환경을 구축하기 위해, 다양한 방면에서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 이라고 전했다.[참고자료]
thefac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