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려욱, '팬앤스타' 가수랭킹 10주 1위 트로피 인증…미소 활짝

려욱, 명예의 전당 입성! 그룹 슈퍼주니어 려욱이 팬앤스타 가수랭킹 10주 1위 트로피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SJ레이블 제공

[더팩트 | 이예진 기자] '팬앤스타'가 그룹 슈퍼주니어 려욱 가수랭킹 10주 1위 트로피 인증 사진을 공개했다.

아이돌 순위 정보를 전하는 사이트 '팬앤스타'는 31일 려욱의 가수랭킹 10주 연속 1위 수상 트로피 인증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려욱은 트로피를 든 채 귀여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그는 수상의 영예를 안게 돼 기쁜 듯 미소를 활짝 짓고 있어 눈길을 끈다.

려욱은 지난 2월 4주차부터 6월 1주차까지 진행된 가수랭킹 투표에서 10주 연속 1위를 기록하며 명예의 전당에 입성한 바 있다. 2016년 명예의 전당 입성에 이어 벌써 두 번째 수상이다.

트로피 전달과 더불어 려욱의 10주 1위 특전 영상 상영이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일정은 추후 '팬앤스타' 홈페이지에서 공개된다.

한편 려욱이 속한 슈퍼주니어는 4월 24일 개최된 'U⁺5G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서 '팬앤스타 명예의 전당' 부문 2관왕에 이어 '팬앤스타 최다투표상', '팬앤스타 초이스상'을 받으며 4관왕을 기록했다.

lyjinn@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