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 | 이예진 기자] '팬앤스타'가 그룹 슈퍼주니어 려욱의 생일 이벤트를 열었다.
28일 팬과 스타가 하나 되는 곳 '팬앤스타'는 "려욱의 생일 광고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가 오픈된 지 4일이 지난 현재 84%를 돌파하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라고 밝혔다.
려욱의 생일 서포트는 '팬앤스타'와 엘프(슈퍼주니어 팬클럽 이름)의 협력으로 진행된다. 팬 참여에 따른 별(사이트에서 모을 수 있는 포인트)달성률로 프로젝트 성공이 결정된다. 달성률이 높을수록 여러 장소에 축하 광고가 게시된다.
서포트 참여는 '팬앤스타' 홈페이지 내 '스타마켓' 코너에서 할 수 있다. 팬들이 열심히 모은 별을 려욱의 생일 이벤트에 직접 기부하는 방식이다. 별은 사이트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면 쉽게 얻을 수 있다.
앞서 '팬앤스타'는 지난해 5월 25일 려욱의 생일 프로젝트를 오픈했다. 국내외 팬들의 많은 참여로 600% 돌파한 바 있다. 같은 해 6월 19일부터 25일까지 일주일 동안 서울 지하철 2호선 43개역 대합실과 일본 도쿄 신주쿠 신오쿠보역 근처에 있는 전광판, 홍대역, 압구정 CGV 스크린에서 려욱의 생일 축하 영상이 상영돼 관심을 모았다.
려욱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특별한 생일 선물을 받을 수 있을지 기대된다.
lyjinn@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