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넥스트도어, '팬앤스타' 베스트뮤직 겨울 12위 진입! 5세대 저력


오는 2월 2일까지 투표 진행

그룹 보이넥스트도어가 팬앤스타 베스트뮤직 겨울 투표 12위에 올랐다. 남은 투표 기간 동안 순위가 오를지 기대된다. /이효균 기자

[더팩트 | 이나래 기자] '믿고 보는 무대 장인' 보이넥스트도어가 치열한 투표 열기 속에서도 괄목할 만한 성과를 내며 '글로벌 대세'로서의 입지를 단단히 굳히고 있다.

29일 주간 아이돌 랭킹 사이트 '팬앤스타(FANNSTAR)'에 따르면, 보이넥스트도어는 현재 진행 중인 '베스트뮤직 겨울' 랭킹 결선 투표에서 12위를 기록하며 상위권 도약을 맹렬히 노리고 있다.

이번 투표는 현재 1위를 달리는 이찬원을 비롯해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연준(2위), 황영웅(3위) 등 막강한 화력을 가진 트로트 스타들과 쟁쟁한 선배 아이돌이 대거 포진한 '별들의 전쟁'이다. 이러한 격전지에서 데뷔 1년 차인 신예 보이넥스트도어가 당당히 이름을 올린 것은 이들의 가파른 성장세와 독보적인 영향력을 방증하는 결과다.

특히 보이넥스트도어는 멤버들이 직접 곡 작업에 참여하는 '자체 제작 아이돌'로서의 탄탄한 음악성과, 옆집 소년들 같은 친근함 속에 감춰진 힙한 매력으로 대중을 사로잡아왔다. 이번 순위는 이들의 음악적 역량에 대한 글로벌 팬들의 신뢰와 더불어, 든든한 지원군인 팬덤 '원도어(ONEDOOR)'의 뜨거운 결집력이 빚어낸 성과로 풀이된다.

한편, '팬앤스타' 베스트뮤직 겨울 투표는 100% 팬들의 투표로 해당 계절에 가장 사랑받은 아티스트를 가리는 차트다. 오는 2월 2일까지 이어지는 이번 결선 투표에서, 특유의 자유분방한 에너지로 가요계를 휩쓸고 있는 보이넥스트도어가 보여줄 막판 뒷심과 비상에 귀추가 주목된다.


narae@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