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치열 엔젤, 도움이 필요한 아동·청소년들에게 과자선물세트 나눔 '훈훈'

황치열 엔젤이 취약계층 아동들에게 과자선물세트를 전달했다. / 최수정 기자

[더팩트ㅣ손해리 기자] 가수 황치열의 선한 영향력으로 취약계층 아동·청소년들에게 과자선물세트가 전달 됐다.

지난 16일 오정종합사회복지관에서 황치열 엔젤의 물품 전달식이 진행됐다. 황치열 엔젤은 '팬앤스타-엔젤앤스타'를 통해 지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의 빈자리를 느끼는 아이들에게 어른들의 사랑을 주는 프로젝트에 동참했다. 황치열 엔젤은 황치열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뜻깊은 일에 함께 했다. 특히, 황치열은 국내뿐 아니라 국외 팬들까지 함께 마음을 모으고 있다.

나눔식 현장에서 관계자들은 "황치열의 노래를 자주 듣는데, 좋은 일 해줘서 정말 감사하다. 아이들이 행복해 할 것 같다"고 기뻐하는 모습을 보였다. 황치열 엔젤이 나눔한 과자선물세트는 오!정다운 마을공동체 어깨동무넷 소속인 부천시 오정권역 아동·청소년 지역 안전망 활성화를 위하여 오정종합사회복지관, 그린지역아동센터, 라이프지역아동센터, 삼정지역아동센터, 영성지역아동센터, 지구촌지역아동센터 기관의 아동·청소년들에게 전달됐다.

황치열의 선한영향력으로 아동들이 과자선물세트를 받고 기뻐하고 있다.

한편, 오는 10월 8일 열리는 글로벌 시상식 '2022 더팩트뮤직어워즈 (TMA)'에 엔젤앤스타상 부문이 신설됐다. 엔젤앤스타상 선정 기간은 엔젤앤스타 오픈인 2021년 12월 프로젝트부터 2022년 8월까지의 프로젝트 참여와 TMA심사 기준에 따라 선정된다. 아티스트 3팀에게 '선한 영향력' 아티스트로서의 TMA'엔젤앤스타'상을 시상한다. 어떤 아티스트들이 '선한 영향력'의 여력을 과시할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arulhr@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