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엔젤, 취약계층 아동들에게 과자선물세트 나눔 '생일날 선한영향력'

임영웅의 선한영향력으로 아동·청소년들에게 희망이 전달됐다. / 최수정 기자,물고기뮤직제공

[더팩트ㅣ손해리 기자] 가수 임영웅의 선한영향력으로 취약계층 아동·청소년들에게 과자선물세트가 전달 됐다.

지난 16일 오정종합사회복지관에서 임영웅 엔젤의 물품 전달식이 진행됐다. 임영웅 엔젤은 '팬앤스타-엔젤앤스타'를 통해 지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의 빈자리를 느끼는 아이들에게 어른들의 사랑을 주는 프로젝트에 동참했다. 임영웅은 제 1대, 제 2대, 제 4대 엔젤스타에 이어 제 6대 엔젤스타에도 이름을 올리며 '선한영향력' 가수로 앞장서고 있다.

임영웅의 팬들은 임영웅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뜻깊은 일에 함께했다. 특히, 물품전달식이 진행 됐던 6월 16일은 임영웅의 생일로 뜻깊은 날 선행에 앞장 선 것이다. 나눔식 현장에서 지구촌지역아동센터 센터장 김옥미씨는 "평소 임영웅 팬이고 오늘 임영웅씨 생일로 알고 있다. 뜻 깊은날 정말 감사하다. 우리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 것 같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아이들도 과자선물세트를 받으며 임영웅 사진 앞에서 인증샷을 남기는 등 즐거운 모습을 보였다.

임영웅 엔젤이 보내준 과자선물세트를 받고 임영웅 사진 앞에서 사진을 찍는 등 아이들이 행복해 하고 있다. / 지구촌지역아동센터 제공

임영웅 엔젤이 나눔한 과자선물세트는 오!정다운 마을공동체 어깨동무넷 소속인 부천시 오정권역 아동·청소년 지역 안전망 활성화를 위하여 오정종합사회복지관, 그린지역아동센터, 라이프지역아동센터, 삼정지역아동센터, 영성지역아동센터, 지구촌지역아동센터 기관의 아동·청소년들에게 전달됐다.

임영웅 엔젤이 취약계층 아동들에게 과자선물세트 100박스 를 전달했다.

또한, 임영웅 팬들로 구성된 임영웅 엔젤은 임영웅의 '선한영향력'을 엔젤애즈닷 2호선 전광판을 통해 6월 20일부터 24일까지 노출할 예정이다. 지하철을 타는 서울시민들에게 임영웅의 선한영향력이 알려질 예정이다.

한편, 오는 10월 8일 열리는 글로벌 시상식 '2022 더팩트뮤직어워즈 (TMA)'에 엔젤앤스타상 부문이 신설됐다. 엔젤앤스타상 선정 기간은 엔젤앤스타 오픈인 2021년 12월 프로젝트부터 2022년 8월까지의 프로젝트 참여와 TMA심사 기준에 따라 선정된다. 총 아티스트 3팀에게 '선한 영향력' 아티스트로서의 TMA'엔젤앤스타'상을 시상한다. 어떤 아티스트들이 '선한 영향력'의 여력을 과시할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arulhr@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