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엔젤, 판자촌 어르신들께 연탄 나눔 '선한 영향력'

김호중 엔젤이 구룡마을 판자촌 어르신들께 연탄을 나눔했다. / 손해리 기자

[더팩트ㅣ손해리 기자] 가수 김호중의 선한영향력으로 취약계층 판자촌 어르신들께 연탄이 전달됐다.

지난 15일 구룡마을에서 '사랑의 연탄천사'를 통해 김호중 엔젤의 물품전달식이 진행됐다. 김호중 엔젤은 '팬앤스타-엔젤앤스타' 취약계층 어르신들에게 생계에 필요한 연탄을 나눔하는 프로젝트에 동참한 것이다. 김호중은 2월에 열린 연탄나눔 프로젝트에서 팬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제 3대 엔젤스타'에 등극했다.

김호중의 선한영향력으로 구룡마을 판자촌 어르신들에게 연탄이 전달되자,즐거워 하는 모습을 보였다. / 손해리 기자

김호중 팬들은 김호중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뜻깊은 일에 함께한 것이다. 구룡마을에서 연탄나눔식이 진행되고, 김호중의 현수막이 보이자 구룡마을 어르신들은 "김호중 좋은일하네", "김호중 노래 한번 더 들어야겠다"며 "팬인데 감사하고 행복하다"고 전했다. 김호중 현수막 앞에서 사진 찍는 등 즐거워 하는 모습을 보였다.

사랑의 연탄천사 관계자는 "최근 구룡마을 화재로 분위기가 어수선하고 힘든 상황인데 도움을 줘서 감사하다"며 "구룡마을 판자촌 특성상 4월에서 5월까지 연탄이 필요한 집이 많은데 차갑게 얼어붙은 판자촌에 어르신들이 즐거워 하는 모습도 보고, 연탄으로 따듯한 사랑으 나눌 수 있어서 가수 김호중과 팬분들께 고맙다"고 전했다.

김호중 의 선한영향력이 엔젤애즈닷을 통해 알려지고 있다. / 팬앤스타 제공

또한, 김호중 팬들로 구성된 김호중 엔젤은 김호중의 '선한영향력'을 엔젤애즈닷 2호선 전광판을 통해 알리고 있다. 3월 14일부터 3월 20일까지 노출 될 예정이다. 또한, 그외 엔젤애즈닷 상품들은 조율중이다.

한편, 팬앤스타-엔젤앤스타에서는 3월 7일부터 31일까지 코로나19로 한끼의 식사도 힘든 취약계층 어르신들께 한끼의 행복을 전하는 프로젝트가 진행되고 있다.

arulhr@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