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준일 19일 생일날 'Shut up, I love you' 신곡 발매…팬들 '설렘 가득'

가수 양준일 Shut up, I love you은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더팩트 | 손해리 기자] 가수 양준일이 19일 디지털싱글 앨범 'Shut up, I love you'을 공개한다.

지난 17일 프로덕션 이황은 "양준일이 19일 정오 디지털 싱글 'Shut up, I love you'를 발매한다"고 알렸다. 19일 양준일 생일을 맞아 팬들을 위해 디지털 싱글을 발표하는 것이다.

양준일은 작년에도 본인의 생일인 8월 19일에 디지털 싱글 앨범을 19년만에 발매하며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올해도 같은 날 디지털 싱글 발매를 앞두고 있어 의미있는 생일을 보낼 것으로 예상된다. 팬들에게 디지털싱글 발매 소식이 알려지자 팬들은 "신곡발매 고마워요" "올해도 생일에 발매하는 군요","음원 기대중입니다" 등 설렘과 기대가 가득한 모습이다.

한편, 양준일은 '팬앤스타' THE FACT MUSIC AWARDS 팬앤스타 초이스 가수 랭킹에서 현재 득표수 1,461,679를 기록하며 5위다. 1차 투표는 8월 23일에 마감 예정이며, 2차 본투표를 통해 '더팩트뮤직어워즈' 수상자가 선정된다.

arulhr@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