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치열, 직접 만든 초콜릿을 주고 싶은 스타 1위

지난 15일 가수 황치열이 팬앤스타 개인랭킹 1위에 올랐다. /팬앤스타

'팬앤스타' 2월 둘째 주 개인랭킹 투표에서 466만 1235표 득표

[더팩트 | 이나래 기자] 가수 황치열이 '직접 만든 초콜릿을 주고 싶은 스타' 1위에 올랐다.

주간 아이돌 랭킹사이트 '팬앤스타'에서는 매주 다양한 주제의 개인랭킹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2월 둘째 주 개인랭킹 투표(2월 8일부터 15일까지) 주제는 '직접 만든 초콜릿을 주고 싶은 스타'였다.

황치열은 개인랭킹 투표에서 466만 1235표를 얻어 당당히 1위를 차지했다. 강다니엘이 78만 3968표로 2위, 헨리가 17만 4281표로 3위에 올랐다.

'팬앤스타'는 아티스트가 개인랭킹에서 5주 연속 1위를 하면 지하철 2호선 전광판에서 1위 축하 영상을 상영한다. 또 10주 연속 1위를 하면 명예의 전당에 입성한다. 특히 지하철 2호선이나 홍대역 등 주요 중심지에 위치한 전광판을 통해 수상 소식을 알리는 등 다양한 특전을 제공한다.

황치열의 1위 소식에 투표에 참여한 팬들이 '팬앤스타' 공식 문자메시지함을 통해 축하 인사를 보냈다. 닉네임 'Cherry01005'는 "초콜릿보다 더 달콤하고 부드러운 팬바보 황치열 가수님. 이번 주 팬앤스타 개인 1위도 다크초콜릿의 진함 같은 마음으로 축하드려요. 빠른 시일 내 콘서트에서 뵙게 되기를 고대합니다"라고 응원했다.

닉네임 'jby글라라'는 "축하해요. 실력과 인성을 모두 갖춘 준비되 어있는 사람 언제나 응원할게요"라고 전했다.

한편 <더팩트>에서 운영하는 주간 아이돌 랭킹사이트 '팬앤스타'는 가수랭킹과 개인랭킹 투표는 매주 월요일 시작되며 아이돌을 좋아하는 팬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narae@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