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 | 이예진 기자] '팬앤스타'가 그룹 비투비 이창섭 전역 축하 프로젝트를 오픈했다.
아이돌 순위 정보를 전하는 사이트 '팬앤스타'가 31일 이창섭을 위해 깜짝 이벤트를 시작했다. 다음 달 21일 전역을 앞두고 있는 이창섭을 위한 축하 광고 프로젝트다.
이창섭 전역 축하 프로젝트는 그를 응원하는 팬들과 '팬앤스타'의 협력으로 진행된다. 국내외 팬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어 의미를 더한다.
이벤트 참여는 '팬앤스타' 홈페이지 내 '애즈닷'(ADs.) 코너에서 가능하다. 팬들이 열심히 모은 무지개별(사이트에서 모을 수 있는 포인트)을 원하는 광고 상품에 기부하는 방식이다. 별은 사이트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면 얻을 수 있다.
앞서 '팬앤스타'는 지난 5월 8일 멤버 서은광 컴백 축하 프로젝트를 오픈했다. 팬들의 뜨거운 사랑으로 별 6만 1,216개가 모였다. 6월 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 동안 서울 지하철 강남역 SM보드(벽면)와 일본 도쿄 신주쿠 신오쿠보 전광판에서 축하 영상이 상영됐다.
이창섭이 서은광에 이어 팬들의 깜짝 선물을 받을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이창섭은 다음 달 21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예방을 위한 정부 조치에 따라 부대에 복귀하지 않고 전역한다.
lyjinn@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