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 | 김효진 기자] '팬앤스타'가 그룹 더보이즈 응원 프로젝트를 오픈했다.
아이돌 팬덤의 놀이터 '팬앤스타'가 19일 더보이즈를 위해 깜짝 이벤트를 실시했다. 더보이즈를 응원하는 광고가 서울 곳곳에 게시되는 글로벌 팬심 프로젝트다.
더보이즈 응원 프로젝트는 국내외 팬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다. 특히 그들을 응원하는 한 팬이 프로젝트를 신청한 것으로 알려져 이목을 사로잡는다.
이벤트 참여는 '팬앤스타' 홈페이지 내 '애즈닷'(ADs.) 코너에서 가능하다. 팬들이 열심히 모은 무지개별(포인트)을 원하는 광고 상품에 기부하는 방식이다. 무지개별은 사이트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면 얻을 수 있다.
현재 더보이즈 응원 프로젝트에는 서울 지하철역 전광판을 비롯해 코엑스 브랜드 에비뉴 미디어, 잠실 롯데백화점 디지털 광고, 서울 버스 광고, 일본 도쿄 신주쿠 신오쿠보 전광판 등 글로벌한 상품이 준비돼있다.
앞서 '팬앤스타'는 지난 2월 14일 멤버 주학년의 생일 프로젝트를 오픈했다. 많은 팬들의 참여로 서울 지하철 강남역 SM보드(벽면) 광고가 달성됐다. 3월 9일 주학년 생일에 맞춰 일주일 동안 생일 축하 영상이 상영됐다.
이어 더보이즈 응원 프로젝트도 성공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이벤트는 다음 달 5일까지 이어진다.
한편 더보이즈는 지난 18일 종영된 Mnet '로드 투 킹덤'에서 최종 1위를 차지하며 '킹덤' 진출권을 획득했다.
hjzzhang@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