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진영 사랑해"…CIX 배진영 위한 깜짝 생일 선물

5월 생일 배진영. 주간 아이돌 랭킹사이트 팬앤스타에서는 16일 그룹 CIX 배진영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팬앤스타-애즈닷 코너 갈무리

[더팩트 | 이예진 기자] "배진영, 태어나줘서 고마워."

아이돌 팬덤의 놀이터 '팬앤스타'가 지난 3일 그룹 CIX 배진영의 생일 서포트를 오픈했다. 배진영의 생일을 축하하는 광고가 여러 장소에 게시되는 글로벌 팬심 프로젝트다.

배진영 생일 프로젝트는 국내외 팬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다. 특히 그를 응원하는 한 팬이 프로젝트를 신청한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끈다.

이벤트 참여는 '팬앤스타' 홈페이지 내 '애즈닷'(ADs.) 코너에서 가능하다. 팬들이 열심히 모은 별(포인트)을 원하는 광고 상품에 기부하는 방식이다. 별은 사이트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거나 각종 미션을 완료하면 얻을 수 있다.

현재 배진영 생일 프로젝트에는 별 6만 900개가 모인 상태로 서울 마포구 합정역 CM보드(사각기둥)와 강남역 SM보드(벽면) 광고 진행이 확정됐다.

댓글에는 "배진영 사랑해♥️" 등 팬들의 애정이 담긴 축하 메시지가 이어지고 있다.

이벤트가 오는 26일까지 진행되는 가운데 남은 기간 동안 더 많은 광고 상품이 달성될 수 있을지 기대된다.

한편 배진영이 속한 CIX는 지난 1일 일본 첫 싱글 앨범 'Revival'(리바이벌)을 발매했다.

lyjinn@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