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어나줘서 고마워"…갓세븐 진영, 생일 광고 프로젝트 돌입

9월 생일 진영. 팬과 스타가 함께하는 곳 팬앤스타가 지난달 27일 그룹 갓세븐 진영의 생일 이벤트를 열었다. /팬앤스타-스타마켓 코너 갈무리

[더팩트 | 이예진 기자] '팬앤스타'가 그룹 갓세븐 진영의 생일 광고 서포트를 오픈했다.

아이돌 순위 정보를 전하는 사이트 '팬앤스타'가 지난달 27일 진영의 생일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22일 생일을 맞이하는 그를 축하하기 위한 대형 광고 이벤트다.

팬들이 프로젝트에 기부하는 별(사이트에서 모을 수 있는 포인트) 개수에 따라 성공 여부가 확정된다. 별이 많이 모일수록 여러 장소에 진영의 생일 축하 광고가 나간다.

별 100%를 달성하면 서울 지하철 2호선 합정역 CM보드(사각기둥)에 축하 영상이 송출된다. 별 200%가 되면 지하철 2호선 강남역 SM보드(벽면)에도 축하 영상이 나간다.

별 400%에 도달하면 지하철 2호선 43개역 대합실 전광판에서도 축하 영상이 상영된다. 그뿐만 아니라 압구정 CGV 스크린, 홍대역 멀티비전, 외국인 전용 트레블 버스 광고 등 다양한 상품이 팬들을 기다리고 있다.

현재 진영의 생일 서포트는 63% 달성된 상태다. 많은 국내외 팬들이 참여하고 있는 가운데 남은 기간 동안 100% 이상 기록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lyjinn@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