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 | 이예진 기자] "포에버 H.O.T."
아이돌 순위 정보를 전하는 사이트 '팬앤스타'가 9일 그룹 H.O.T. 데뷔 23주년 축하 프로젝트를 열었다. 이벤트가 오픈된 지 일주일이 지난 현재 469%를 달성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H.O.T.를 응원하는 팬들과 '팬앤스타'의 협력으로 진행되는 해당 프로젝트는 전 세계 팬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다. 팬앤스타 한국 중국 일본 영어에 이어 베트남 서비스에서도 확인이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팬들이 열심히 모은 별(사이트에서 모을 수 있는 포인트)을 H.O.T. 데뷔 23주년 축하 프로젝트에 직접 기부하는 방식이다. 별은 사이트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면 얻을 수 있다.
앞서 '팬앤스타'는 지난 5월 10일 멤버 토니안의 생일 프로젝트를 열었다. 국내외 팬들의 열렬한 성원으로 2000% 돌파했다. 6월 7일 토니안 생일에 맞춰 서울 지하철 2호선 합정역 CM보드(사각기둥), 강남역 SM보드(벽면), 지하철 2호선 43개역 대합실 전광판, 압구정 CGV 스크린, 홍대역 멀티비전, 외국인 전용 트레블 버스 광고가 진행됐다.
토니안 생일 프로젝트에 이어 H.O.T. 데뷔 23주년 축하 이벤트도 높은 달성률을 기록하며 성공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H.O.T.는 다음 달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2019 High-five Of Teenagers' 콘서트를 개최한다.
lyjinn@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