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진영 그룹' CIX, 데뷔 축하 프로젝트 오픈

CIX, 데뷔 축하해 지난달 28일 팬과 스타가 함께하는 곳 팬앤스타가 데뷔를 앞두고 있는 그룹 CIX를 위한 깜짝 축하 이벤트를 실시했다. /팬앤스타-스타마켓 코너 갈무리

[더팩트 | 이예진 기자] '데뷔를 축하합니다'

지난달 28일 아이돌 팬덤의 놀이공간 '팬앤스타'가 데뷔를 앞두고 있는 그룹 CIX를 위한 깜짝 서포트 프로젝트를 열었다. 23일 첫 EP앨범 'HELLO'(헬로)를 발매하며 가요계에 첫 발을 디딜 CIX를 축하하기 위한 대형 광고 이벤트다.

CIX 데뷔 축하 프로젝트는 CIX를 응원하는 팬들과 '팬앤스타'의 협력으로 진행된다. 해당 프로젝트에 별(사이트에서 모을 수 있는 포인트)이 많이 기부될수록 여러 장소에 축하 광고가 게시된다.

이벤트 참여는 '팬앤스타' 홈페이지 내 '스타마켓' 코너에서 할 수 있다. 팬들이 열심히 모은 별을 CIX 데뷔 축하 서포트에 직접 기부하면 신청 완료. 신청 횟수는 무제한이며, 팬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앞서 CIX는 워너원 출신 배진영이 속한 그룹으로 알려져 관심을 모은 바 있다. 배진영과 더불어 BX(비엑스) 승훈 용희 현석으로 구성돼 5인조 멤버를 완성했다.

CIX의 가요계 출격을 응원하는 깜짝 데뷔 축하 프로젝트가 14일까지 진행되는 가운데 남은 기간 동안 성공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lyjinn@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