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제노, 생일 광고 프로젝트 돌입…지난해 이어 성공할까

4월 생일 제노. 아이돌 팬덤의 놀이공간 팬앤스타가 29일 그룹 NCT 제노의 생일 광고 이벤트를 열었다. /팬앤스타-스타마켓 코너 갈무리

[더팩트 | 이예진 기자] '제노, 생일 축하해'

팬과 스타가 하나 되는 곳 '팬앤스타'가 29일 그룹 NCT 제노의 생일 서포트를 시작했다. '팬앤스타'와 제노를 사랑하는 팬들의 협력으로 완성되는 대형 프로젝트다.

제노의 생일 마켓은 국내외 팬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다. 한국과 일본 사이트에서 열린 생일 프로젝트가 별(포인트) 10만 개 이상 모이면 각 나라 주요 중심지에 있는 전광판에 축하 영상이 노출된다.

한국 사이트 내 제노의 생일 프로젝트가 별 40만 개 이상 채워지면 트레블 버스 광고도 진행된다. 별 60만 개에 오르면 서울 지하철 2호선 43개역 대합실 전광판 영상 상영, 트레블 버스 광고뿐만 아니라 압구정 CGV 스크린에 축하 영상이 나간다. 별 90만 개를 돌파하면 홍대역 멀티비전까지 광고 장소가 확장된다.

앞서 '팬앤스타'는 지난해 3월 23일 제노의 생일 프로젝트를 오픈했다. 팬들의 열렬한 성원으로 100% 달성돼 일본 도쿄 신주쿠 신오쿠보역 근처에 있는 전광판에서 제노의 생일 축하 영상이 상영됐다.

제노가 지난해에 이어 팬들이 준비한 깜짝 생일 선물을 받아볼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lyjinn@tf.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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