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 | 이나래 기자] 더팩트가 운영하는 아이돌 주간 순위사이트 '팬앤스타'가 듀오 JBJ95 켄타의 생일 서포트를 성공하며 일본에서 상영 중인 전광판을 공개했다.
10일 '팬앤스타'는 일본 도쿄에 위치한 전광판에서 상영 중인 켄타의 생일 축하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12월 14일 '팬앤스타'는 켄타의 생일 서포트 이벤트를 오픈하고 100% 달성했다. 이로써 8일부터 14일까지 일본 도쿄에 위치한 대형 스크린 광고가 확정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켄타의 생일 서포트에 참여한 팬들의 멘트와 사진이 나열되고 있다. 닉네임 'どぅぐん'은 "앞으로도 쭉 이어가는 것이 기뻐! 매년 축복할게요! 사랑합니다"라고 전했다. 닉네임 'tomoko_95'는 "항상 긍정적으로 노력하는 모습이 정말 좋아요! 멋진 한 해가 되기를!"라고 축하했다.
닉네임 'Pyumospirit'은 "언제까지라도 변치 않는 켄타를 언제까지라도 응원하겠습니다. 생일 축하해! 사랑해요~"라고 응원했다. 닉네임 'poko0518'는 "켄타, 생일 축하해. JBJ95로서 활동해줘서 고마워. 언제까지나 응원할게요"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닉네임 '켄타만볼래'는 "켄타야, 생일 축하해. 태어나줘서, 우리에게 와줘서 고마워! 꽃길만 걷자, 우리 켄타"라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팬앤스타'는 오는 4월 24일 '더팩트 팬앤스타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라인업은 추후 '팬앤스타' 공지사항을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