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빨간사춘기 우지윤, 日서 생일 축하 전광판 상영 '아이돌 못지않은 인기'

우지윤 생일 축하해 6일 일본 도쿄에 위치한 전광판에서 듀오 볼빨간사춘기 우지윤의 생일을 축하하는 영상이 상영 중이다. /팬앤스타

[더팩트 | 이나래 기자] 더팩트가 운영하는 아이돌 주간 순위사이트 '팬앤스타'가 그룹 볼빨간사춘기 우지윤의 생일 서포트를 성공하며 한국과 일본에서 상영 중인 전광판을 공개했다.

6일 '팬앤스타'는 일본 도쿄에 위치한 전광판에서 상영 중인 우지윤의 생일 축하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12월 7일 '팬앤스타'는 우지윤의 생일 서포트 이벤트를 오픈하고 100% 달성했다. 이로써 1일부터 7일까지 일본 도쿄에 위치한 대형 스크린 광고가 확정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우지윤의 생일 서포트에 참여한 팬들의 멘트와 사진이 나열되고 있다. 닉네임 '인생가수'는 "지윤 누님. 24번째 생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앞으로 쭉 러볼리와 함께해요!"라고 전했다. 닉네임 '이차니'는 "지윤 누나 생일 축하해요! 올해도 러볼리와 행복한 사춘기 보내요!"라고 축하했다.

닉네임 '2안졍우쥰2'은 "빛나는 쥰언니 생일 축하해요. 항상 응원하고 있어요. 우리 곁에 와줘서 고마워요!"라고 응원했다. 닉네임 '안녕테디베어'는 "생일 축하하고 언제나 항상 응원할게요!"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닉네임 '쥰누나바라기'는 "쥰누나 생일 축하해요!! 그리고 항상 좋은 음악 들려주셔서 감사해요!"라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클릭스타워즈'는 지난 11월 1일 '팬앤스타'로 브랜드를 변경했다.


narae@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