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일 축하해"…마마무 문별, 日 도쿄서 응원 영상 상영

문별아, 생일 축하해 22일 그룹 마마무 문별의 생일을 맞아 일본 도쿄에 위치한 전광판에서 축하 영상이 상영 중이다. /팬앤스타

[더팩트 | 이나래 기자] 더팩트가 운영하는 아이돌 주간 순위사이트 '팬앤스타'가 그룹 마마무 문별의 생일 서포트를 성공하며 일본에서 상영 중인 전광판을 공개했다.

22일 '팬앤스타'는 일본 도쿄에 위치한 전광판에서 상영 중인 마마무 문별의 응원 영상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11월 16일 '팬앤스타'는 문별의 서포트 이벤트를 오픈하고 100% 달성했다. 이로써 18일부터 24일까지 일본 도쿄에 위치한 대형 스크린 광고가 확정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문별의 생일 서포트에 참여한 팬들의 멘트와 사진이 나열되고 있다. 닉네임 '케케케케'는 "문별이 생일 축하해! 대박 행운 건강하자"라고 전했다. 닉네임 '아릉'은 "언제나 너의 걸음에 행복과 사랑이 깃들길! 생일 축하해, 문별이"라고 응원했다.

닉네임 '문별갤러리'는 "문별이와 행복은 동의어! 너의 매일이 행복한 생일과 같은 나날이길"라고 축하했다. 닉네임 '무무닷무무'는 "별아 생일 진심으로 축하해! 마마무 멤버가 돼줘서 고마워 사랑해"라고 애정을드러냈다. 닉네임 '문별이빛나는밤'은 "921222 세상에서 가장 빛나는 별, 문별이 태어난 날! 생일 축하해"라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클릭스타워즈'는 지난 11월 1일 '팬앤스타'로 브랜드를 변경했다.

narae@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