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센터는 영원한 센터"…미야와키 사쿠라, 韓·日 빛낸 응원 전광판

미야와키 사쿠라, 데뷔하자 21일 프로듀스48에 참가 중인 미야와키 사쿠라의 응원 영상이 일본 도쿄에 위치한 전광판에서 상영 중이다. /클릭스타워즈

[더팩트 | 이나래 기자] 더팩트가 운영하는 아이돌 주간 순위사이트 '클릭스타워즈'가 '프로듀스48'에 출연 중인 미야와키 사쿠라의 서포트를 성공하며 한국과 일본에서 상영 중인 전광판을 공개했다.

21일 '클릭스타워즈'는 일본 도쿄에 위치한 전광판에서 상영 중인 미야와키 사쿠라의 응원 영상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달 27일 '클릭스타워즈'는 미야와키 사쿠라의 응원 서포트 이벤트를 오픈하고 200% 달성했다. 이로써 21일부터 27일까지 일본 도쿄 신주쿠에 위치한 전광판, 서울 2호선 지하철 43개역 전광판 (일부 제외)에서 그를 응원하는 영상 상영이 확정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서포트에 참여한 팬들의 멘트와 사진이 나열되고 있다. 닉네임 '사쿠라1등데뷔가자'는 "첫 센터는 영원한 센터"라고 전했다. 닉네임 '미미미미'는 "사쿠라 데뷔하자~우리 공주 사랑해"라고 응원했다.

닉네임 '사쿠사쿠0319'는 "사쿠라 항상 응원하고 있어~ 꼭 데뷔시켜줄게"라고 응원했다. 닉네임 '달소수'는 "사쿠라 피어라"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닉네임 'Zxnshineon'은 "Sakura fighting"이라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클릭스타워즈'는 더팩트에서 운영하는 아이돌 팬덤의 놀이공간으로 아이돌 순위 정보와 전광판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전광판 서포트는 어느 아이돌 팬덤이나 신청할 수 있다.


narae@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