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21주년 축하해"…옐키가 젝스키스에게 전하는 메시지 '눈길'

젝스키스, 데뷔 21주년 축하해 15일 그룹 젝스키스의 데뷔 21주년을 맞아 팬들이 꾸민 축하 전광판이 한국 지하철 2호선과 일본 도쿄에 위치한 전광판에서 상영 중이다. /클릭스타워즈

[더팩트 | 이나래 기자] 더팩트가 운영하는 아이돌 주간 순위사이트 '클릭스타워즈'가 그룹 젝스키스 데뷔 21주년 축하 서포트를 성공하며 일본과 한국에서 상영 중인 전광판을 공개했다.

15일 '클릭스타워즈'는 일본 도쿄에 위치한 전광판에서 상영 중인 젝스키스 데뷔 21주년 축하 영상 사진을 공개했다. 2일 '클릭스타워즈'는 젝스키스 서포트 이벤트를 오픈하고 400% 달성했다. 이로써 10일부터 16일까지 일본 도쿄 신주쿠 신오쿠보역에서 약 100M 떨어진 곳에 위치한 전광판, 서울 2호선 지하철 43개역 전광판 (일부 제외)에서 젝스키스를 응원하는 영상 상영이 확정됐다. 또 같은 기간 홍대역 전광판에서도 상영된다.

공개된 영상에는 젝스키스의 서포트에 참여한 팬들의 멘트와 사진이 나열되고 있다. 닉네임 'ㅇㅇ바바'는 "젝키야, 21살 축하해. 돌아와 줘서 고맙고 젝스키스 특별해 웃어줘. 21주년 더 사랑받는, 빛나는 젝키가 되길"이라고 전했다. 닉네임 '방글이수호1004'는 "작년엔 데뷔 20주년이라 의미 깊었고 올해는 데뷔한 지 21년이라니 한 해 한 해 더 의미 있는 우린 좀 특별해~!"라고 축하했다.

닉네임 'happy19970415'는 "너희들은 하늘에서 가장 눈부신 별, 나의 삶을 비춘다!"라고 응원했다. 닉네임 '레미'는 "다시 돌아와 줘서 고마워. 늘 노력하는 모습 고마워. 항상 빛나줘서 고마워. 돌아오는 4월 15일 정말 미리 축하하고 올해 좋은 일로 젝키 옐키 함께 해요!"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닉네임 'NAOKO'는 "젝스키스 21주년 축하합니다! 젝스키스를 만나서 매일이 행복합니다! 재결성해줘서 정말 고맙습니다! 다시 만나는 날을 기대하고 있겠습니다"라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클릭스타워즈'는 더팩트에서 운영하는 아이돌 팬덤의 놀이공간으로 아이돌 순위 정보와 전광판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전광판 서포트는 어느 아이돌 팬덤이나 신청할 수 있다.


narae@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