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남자' MXM, '클릭스타워즈' 가수랭킹 후보 진입

소년에서 남자로 돌아왔다!. 12일 유닛 MXM이 아이돌 팬덤의 놀이공간 클릭스타워즈 가수랭킹 후보에 이름을 올렸다. /브랜뉴뮤직 제공

[더팩트 | 이예진 기자] 브랜뉴뮤직의 1호 아이돌 유닛 MXM이 돌아왔다. 앞서 보여줬던 소년의 청량한 이미지를 벗고, 시크한 남자의 향기를 입었다. 한층 성숙해진 분위기로 돌아온 MXM이 '클릭스타워즈' 가수랭킹 후보에 오르며 존재감을 과시했다.

12일 MXM은 신곡으로 '클릭스타워즈' 가수랭킹 후보에 진입했다. 순위에 이름을 올린 노래는 6일 발매된 MXM의 스페셜 더블 싱글 'REMATCH(리매치)' 수록곡 '식어버린 온도(GONE COLD)'다.

'식어버린 온도'는 중독성 강한 후렴구와 무드 있는 보컬·랩이 돋보이는 미디엄 템포의 알앤비 힙합곡이다. 가사에는 오래된 연인 사이에 점점 식어가는 사랑의 감정을 진솔하게 그렸다.

소년에서 남자로 거듭난 MXM이 이번 '클릭스타워즈' 3월 3주차 가수랭킹 투표에서 순위 활약을 펼칠 수 있을지 기대된다.

한편 '클릭스타워즈'는 각종 아이돌 순위 정보와 팬 커뮤니티, 이벤트 등을 제공하는 아이돌 팬덤의 놀이공간이다. 현재 3월 3주차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투표는 19일까지 이어진다.

lyjinn@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