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W 최민기, 보름달 보며 행복 빌어주고 싶은 스타 1위

그룹 뉴이스트W 최민기가 클릭스타워즈 개인랭킹 1위에 올랐다. 주제는 보름달 보며 행복 빌어주고 싶은 스타다. /클릭스타워즈 캡처

[더팩트ㅣ이나래 기자] 그룹 뉴이스트W 최민기가 아이돌 주간 순위사이트 ‘클릭스타워즈’ 개인랭킹 1위에 올랐다. ‘명예의 전당’에 입성한 뉴이스트W 강동호에 이어 1위를 차지하며 대세 그룹의 면모를 보였다.

뉴이스트W 최민기는 지난 2일부터 9일까지 ‘보름달 보며 행복을 빌어주고 싶은 스타는?’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클릭스타워즈’ 10월 첫째 주 개인랭킹 1위에 올랐다.

‘클릭스타워즈’는 아티스트가 가수랭킹에서 5주 연속 1위 하면 서대문구에 위치한 대형 전광판을 통해 1위 소식을 상영한다. 또한 일본 신주쿠에 위치한 전광판에서도 1위 축하 영상을 상영한다.

특히 10주 연속 1위를 하면 ‘클릭스타워즈’가 아티스트에게 직접 트로피를 전달한다. 또한 한국과 일본에 위치한 전광판을 통해 수상 소식을 상영하며 명예의 전당에 입성하는 등 다양한 특전을 제공한다.

최민기의 개인랭킹 1위 소식에 닉네임 ‘매력샤샤’는 “10월10일 컴백 드디어 오늘이야! 소풍 전날 밤 초등학생처럼 잠도 설쳤어. 랭킹 1위도, 컴백도 축하해. 한마음으로 응원할게. 사랑해”라고 전했다.

한편 ‘클릭스타워즈’에서는 지난 9일부터 오는 16일까지 10월 둘째 주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narae@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