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스타워즈’ 신화 에릭, 신창 마음 모아 생일 전광판 상영! ‘계속 함께하자’

클릭스타워즈가 그룹 신화 에릭 생일 전광판을 공개했다. 이 전광판은 일본 도쿄에 위치했다. /클릭스타워즈 제공

[더팩트 | 이나래 기자] 더팩트에서 운영하는 아이돌 주간 순위사이트 ‘클릭스타워즈’에서 그룹 신화 에릭 생일 서포트를 성공, 일본 도쿄에서 상영 중인 전광판을 공개했다.

16일 ‘클릭스타워즈’는 일본 도쿄에 위치한 전광판에서 상영 중인 신화 에릭의 생일 축하 영상 사진을 공개했다.

앞서 지난 8일 ‘클릭스타워즈’는 에릭의 생일 서포트 이벤트를 오픈, 100% 달성했다. 이로써 15일부터 22일까지 도쿄 신주쿠 신오쿠보역 10M 거리에 위치한 전광판에서 에릭의 생일을 축하하는 영상 상영이 확정됐다.

‘클릭스타워즈’가 공개한 영상에는 에릭의 생일 서포트에 참여한 팬들의 멘트와 사진이 나열되고 있다.

닉네임 ‘ericppa’는 “신화가 제일 먼저이고 제일 우선순위로 생각하고 행동하는 멋진 리더님! 존경하고 사랑합니다~앞으로도 계속 멋진 신화 리더로 남아주시고요~항상 건강하고 행복하세요”라고 축하했다.

닉네임 ‘두둥실 설레임’은 “신화의 리더 에릭 배우 에릭으로 19년 동안 항상 열심히 달려와 주신 우리들의 든든한 버팀목인 큰오빠”라며 “신화&신화창조의 영원한 리더 에릭의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라고 전했다.

닉네임 ‘귤도릭’은 “에릭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항상 행복했으면 좋겠고 앞으로도 쭉 함께할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그대는 단언컨대 가장 완벽한 리더입니다”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닉네임 ‘Joosy’는 “따뜻한 사람. 오빠를 보면 마음에 몽글몽글 꽃이 피어나요! 우리에게 문정혁은 단순한 연예인이 아니라 인생의 멘토입니다”라며 “영원한 우리의 리더로 남아주세요, 끝까지 따라갈게요. 온 마음을 다해 사랑합니다”라고 응원했다.

닉네임 ‘문달이’는 “눈처럼 빛나는 오빠 생일 너무 축하해요. 오빠가 신화의 리더라서 행복합니다. 오빠가 늘 신화창조를 생각하고 신화창조를 위해서 노력하는 거 알아요. 그래서 더 고맙고 사랑합니다. 우리 쭉 함께해”라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클릭스타워즈’는 더팩트에서 운영하는 아이돌 팬덤의 놀이공간으로 아이돌 순위 정보와 전광판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전광판 서포트는 어느 아이돌 팬덤이나 신청할 수 있다.

narae@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