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ㅣ이나래 기자] 더팩트에서 운영하는 아이돌 주간 순위 사이트 ‘클릭스타워즈’가 주간 랭킹쇼를 론칭한다. 아이돌 MC 체제로 예능감을 더했다.
‘클릭스타워즈’는 24일 “‘클릭스타워즈’의 매주 차트 순위를 알려주는 ‘주간 랭킹쇼’를 론칭한다. 아이돌 MC가 출연해 재미있는 예능 영상으로 만들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클릭스타워즈’는 매주 팬들의 투표로 결정된 가수랭킹과 개인랭킹을 발표한다. 가수랭킹과 30그룹, 개인랭킹은 30여 명 안팎의 그룹 멤버들이 순위 경쟁을 펼치고 있다.
이렇게 발표되는 차트 순위를 토대로 ‘주간 랭킹쇼’가 제작될 예정이다. 가수랭킹과 개인랭킹 1위부터 3위까지 안내하는 예능 영상이다. ‘주간 랭킹쇼’는 매주 화요일 ‘클릭스타워즈’ 공식 유튜브와 더팩트에 공개된다. 또한 영상을 번역해 일본 도쿄에 위치한 전광판에서도 공개하며 케이팝을 선도할 예정이다.
특히 훈훈한 아이돌 MC가 출연해 순위를 소개하며 보는 재미를 더한다. 첫 아이돌 MC는 누가 맡게 될지 아직 공개되지 않아 기대감을 높였다.
더팩트 뉴미디어부 민경호 부장은 “‘클릭스타워즈’를 사랑해주는 많은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주간 랭킹쇼’를 오픈하게 됐다. 앞으로 더 재미있는 아이돌 콘텐츠를 공개하겠다”고 힘주어 말했다.
‘클릭스타워즈-주간랭킹쇼’는 오는 2월 1일 첫 베일을 벗으며, 매주 수요일 시청자를 찾아간다.
narae@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