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C] 쇼군, 빌란테 꺾었다! MMA 25승째 수확

UFC 파이트 나이트 106, 쇼군 승전고. 쇼군이 UFC 파이트 나이트 106에서 빌란테를 물리쳤다. 2015년 8월 UFC 190에서 안토니오 호제리오 노게이라에게 승리를 거둔 뒤 기뻐하는 쇼군. /리우데자네이루(브라질)=게티이미지

쇼군, 아직 죽지 않았다!

[더팩트 | 심재희 기자] '쇼군 UFC 3연승!'

마우리시오 '쇼군' 후아(36·브라질)가 돌아왔다. UFC 라이트헤비급 6위다운 좋은 경기력을 보이며 지안 빌란테(32·미국)를 꺾었다.

쇼군과 빌란테는 12일(이하 한국 시각) 브라질 포르탈레자에서 센트루 지 포르마상 두 노르제스치에서 열린 'UFC 파이트 나이트 106'에서 빌란테를 잡았다. UFC 라이트헤비급 12위의 강자 빌란테를 3라운드 TKO로 격침했다.

1라운드 중반 빌란테에게 어퍼컷을 내주면서 흔들린 쇼군은 라운드 막판 반격에 성공하며 분위기를 바꿨다. 3분여가 지난 시점에서 보디 타격 등을 적중하며 1라운드를 마쳤다.

쇼군은 2라운드에서 확실히 주도권을 잡았다. 날카로운 훅과 카운터로 유효타를 적중하며 점수를 많이 땄다. 그리고 3라운드 초반 경기를 끝냈다. 라이트 펀치를 작렬한 뒤 연타를 퍼부으며 심판의 스톱 사인을 받아냈다.

UFC 파이트 나이트 106에서 승전고룰 울린 쇼군은 종합격투기 전적 25승 10패를 기록했다. 빌란테는 8패(15승)째를 떠안았다.

kkamanom@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