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알마드리드 파리생제르망] 호날두 앞세운 레알의 역전드라마

해결사 호날두! 레알 마드리드-파리생제르망 챔피언스리그 16강 1차전에서 홈 팀 레알 마드리드가 승전고를 울렸다. 호날두는 멀티골을 폭발하며 레알 마드리드-파리생제르망 경기의 주인공이 됐다. /게티이미지

레알 마드리드, 파리생제르망 3-1 격파

[더팩트 | 심재희 기자] 역시 스타는 위기의 순간에 더 강했다. '우리형' 크리스티아누 호날두(33)가 멀티골을 폭발하며 레알 마드리드의 역전승을 이끌었다.

2017-2018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16강전 최고 빅뱅으로 꼽히는 레알 마드리드-파리생제르망 맞대결. 두 팀의 16강 1차전은 15일(이하 한국 시각) 스페인 마드리드의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서 열렸다. 홈 팀 레알 마드리드가 선제골을 얻어맞았지만 호날두의 멀티골 활약을 등에 업고 3-1 역전승을 올렸다.

레알 마드리드-파리생제르망 대결의 선제골 주인공은 하비우였다. 레알 마드리드는 전반 33분 파리생제르망의 왼쪽 미드필더 하비우에게 골을 내주며 끌려갔다. 하지만 전반 45분 호날두가 페널티킥을 성공하며 승부를 원점으로 돌렸다.

레알 마드리드, 파리생제르망에 역전승! 레알 마드리드가 홈에서 선제골을 내줬지만 뒷심을 발휘하며 파리생제르망을 3-1로 꺾었다. /사커웨이 캡처

후반전 들어 계속 이어지던 1-1 팽팽한 흐름 속에서 호날두가 해결사로 나섰다. 후반 38분 역전골을 터뜨리며 날아올랐다. 레알 마드리드는 3분 뒤 마르셀루가 득점에 성공하며 승부에 쐐기를 박았다.

1차전을 두 골 차로 이긴 레알 마드리드는 2차전에서 한 골 차로 져도 8강 고지를 밟을 수 있게 됐따. 레알 마드리드-파리생제르망 16강 2차전은 3월 7일 파리생제르망의 홈에서 열린다.

한편, 리버풀은 FC 포르투와 16강 원정 1차전에서 5-0 대승을 거뒀다. 사디오 마네의 해트트릭을 앞세워 승전고를 울렸다.

◆ 챔피언스리그 16강 1차전 결과(15일)

레알 마드리드-파리생제르망 : 레알 마드리드 3-1 승리

포르투-리버풀 : 리버풀 5-0 승리

kkamanom@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